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원신흥동 / 불나닭 유성도안점] 불날개 , 불닭발 , 계란찜 , 주먹밥

by 김부스 2024.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유성 쪽에 저녁약속이 있어서 일이 끝나고 유성 쪽을 갔었는데요~~

 

간판에서부터 매운 음식들의 아우라가 느껴졌던 대전 원신흥동에 위치한 불나 닭 유성도안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원신흥동 불나 닭 유성도안점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 55번 길 6-25 / 원신흥동 504-1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8:00 ~ 24: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라스트오더 23:55 )
전화번호 : 050-7460-5983
※ 유성 전 지역 배달가능 ( 배달 / 포장 17:00 ~ 01:30) , 매장이용시간 ( 18:00 ~ 02:00 )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메인음식은 불날개, 불닭발, 무뼈닭발, 불닭살이 있었고 여러 가지 음식들과 다양한 사이드메뉴들이 보였습니다

 

저희는 3명이어서 지인의 추천으로 불날개 3인분소주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옆에는 유머러스한 문구들이 적혀있더군요ㅎㅎ

 

 

 

 

닭발과 소주의 효능

 

닭발에는 여러 가지 좋은 성분들이 우리 몸에 이로운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닭발의 효능 옆에는 소주의 여러 가지 효능? 들도 적혀있었습니다ㅎㅎ ( 전부 다 믿으면 큰일 납니다!!ㅋㅋ)

 

 

SMALL

 

 

기본세팅

 

기본세팅

 

매운 불날개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무와 시리얼이 올려져 있는 샐러드가 먼저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ㅎㅎ

 

 

불날개

 

불날개

 

태양빛을 받아서 더욱더 빨개 보이는 불날개가 등장했습니다~~

 

매운 색깔을 보니 입안에서 침이 고였고 이제 비닐장갑을 끼고 열심히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불날개

 

불날개의 맛은 매웠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있게 매운맛이었습니다!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은 더 맵게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고기의 살은 풍부해서 들고 뜯는 재미가 있었고 부드러운 살이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소주와 맥주

 

소주와 맥주

 

매콤한 불날개에 빠질 수 없는 소맥도 한잔 말아주었습니다ㅎㅎ

 

매운 입안을 진정시키기에 아주 좋았고 시원하게 한잔 마셔주니 하루의 피로가 내려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짠~~!입니다!!

 

 

계란찜

 

계란찜

 

불날개에 또 빠질 수 없는 계란찜도 주문했습니다ㅎㅎ

 

입안이 매울 때 부드럽고 담백한 계란찜을 먹어주면 아주 최고죠~~

 

 

주먹밥

 

주먹밥

 

계란찜과 더불어 또 빠질 수 없는 음식이 주먹밥이죠~~

 

탄수화물도 먹어줘야 속이 허 하지 않으니 동글동글 만들어서 입안으로 쏙 넣어주었습니다

 

주먹밥과 더불어 제 배도 나오는 느낌은 기분 탓 이겠죠?ㅎㅎ

 

 

불닭발

 

불닭발

 

불날개를 깔끔히 클리어 한 뒤 불닭발도 1인분 주문했습니다

 

불닭발도 매콤하니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불닭발은 먹기가 살짝 번거로워서 불날개가 나은 것 같습니다ㅎㅎ


✔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3.17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대흥동] 호세키카츠 / 특로스카츠 / 치즈 히레 모듬카츠 / 콜라

 

[대전 / 대흥동] 호세키카츠 / 특로스카츠 / 치즈 히레 모듬카츠 / 콜라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돈카츠가 생각이 나서 저녁때 대흥동을 갔었는데요 부드러운 돈카츠와 씹을 때 나오는 육즙이 기억에 남았던 Hoseki 보석(ほうせき)이라는

kimbooth97.tistory.com

 

 

2024.03.03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선화동] 1974 비래옥 본점 / 맑은 곰탕

 

[대전 / 선화동] 1974 비래옥 본점 / 맑은 곰탕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뜨끈하고 담백한 맑은 곰탕에 밥을 말아서 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전 선화동에 위치한 1974 비

kimbooth97.tistory.com

 

 

2024.02.14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둔산동] 몽상 / 매운 사쿠라 부타동 / 카니(게다리)덴뿌라

 

[대전 / 둔산동] 몽상 / 매운 사쿠라 부타동 / 카니(게다리)덴뿌라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덮밥 먹부림이 당겨서 여러 가게를 찾다가 둔산동에 여러 종류의 덮밥을 요리하는 가게가 있어서 지난 주말 방문했었던 둔산동에 위치

kimbooth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