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판암동 / 메밀고개 시골막국수] 비빔 막국수 , 물 막국수 , 백김치

by 김부스 2024. 6.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여러분들은 더운 여름철에 어떤 음식들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더운 여름철이면 시원한 막국수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대전 판암동에 위치한 메밀고개 시골막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판암동 메밀고개 시골막국수 가게정보

주소 : 대전 동구 판교 3길 3 메밀고개시골막국수 / 판암동 498-14
영업시간 : 11:00 ~ 19:40 (브레이크타임 : 14:30 ~ 16:30, 라스트오더 : 19:30)
전화번호 : 042-274-7787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동절기(11월 ~ 2월) 19:00 라스트오더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점심시간쯤에 방문해서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시고 계셨고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는 물막국수와 비빔 막국수였으며 비빔막국수는 고소한 맛과 새콤 달콤한 맛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곱빼기 추가 값은 무료였으며 보통양도 많다고 해서 그냥 보통으로 주문했답니다ㅎㅎ

 

 

 

 

 

곱빼기 추가도 무료이고 기본양도 많다고 하니 아주 좋죠?ㅎㅎ

 

사이드메뉴로 돈가스와 메밀 왕만두도 있었고 지금은 하지 않지만 겨울철에는 들깨칼국수도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SMALL

 

 

음식들의 등장

 

음식들의 등장

 

땅콩가루와 김가루가 송송 올라가 있는 푸짐해 보이는 비빔막국수가 등장했습니다!!

 

살얼음이 둥둥 떠있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도 같이 나왔고

 

이제 저의 무기인 젓가락을 들고 막국수를 비벼서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비빔 막국수

 

비빔막국수

 

양은 푸짐했고 소스랑 잘 비벼서 한 젓가락 먹어보니 쫄깃쫄깃한 메밀면의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고소한 들기름과 새콤한 소스가 면과 잘 어울리니 맛있었고

 

한 번씩 느껴지는 땅콩가루의 고소함도 입안에서 조화를 잘 이루었습니다

 

목이 막힐 때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마셔주며 싸악 내려줬습니다!!

 

 

메밀막국수

 

큼지막한 계란도 막국수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습니다ㅎㅎ

 

반찬으로는 새콤한 백김치가 한 종류 나왔는데 고소한 막국수와 잘 어울렸습니다

 

여름철에 입맛 없을 때 막국수 한 그릇 먹어주면 떨어졌던 입맛도 살아나고 끼니로 아주 좋은 것 같네요~!

 

 

사라져버린 막국수

 

사라져버린 막국수

 

면들을 후루룩 다 먹고 소스도 고소하니 수저도 퍼서 먹다 보니 그릇이 바닥을 드러내버렸습니다ㅋㅋ

 

시원한 막국수를 한 그릇 뚝딱하니 배도 빵빵하고 알차게 잘 먹은 점심식사였습니다

 

뜨거운 여름날 입맛 없으실 때 막국수 한 그릇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ㅎㅎ


 

✔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대전 / 은행동 / 5.5닭갈비] 닭갈비 / 알볶음밥 / 치즈떡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은행동 외곽 쪽을 돌아다닐 때마다 맛있는 닭갈비냄새가 후각을 자극했었는데요 그래서 닭갈비 냄새에 이끌리듯 방문했던 대전 은행동에 위치

kimbooth97.tistory.com

 

 

2024.05.26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송촌동 / 강길도낙지마을] 낙지덮밥 / 유기농쌈채

 

[대전 / 송촌동 / 강길도낙지마을] 낙지덮밥 / 유기농쌈채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등산을 갔다가 내려와서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점심쯤에 방문했었던  대전 송촌동에 위치한 강길도낙지마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

kimbooth97.tistory.com

 

 

2024.03.20 - [음식이야기 (국내)] - [세종 / 보람동] 88 양꼬치 / 모둠꼬치 / 양꼬치 / 양갈비 / 양삼겹 / 소갈비 / 닭똥집 / 닭꼬치 / 새우꼬치 / 소고기 / 마늘

 

[세종 / 보람동] 88양꼬치 / 모듬꼬치 / 양꼬치 / 양갈비 / 양삼겹 / 소갈비 / 닭똥집 / 닭꼬치 / 새우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세종을 방문할 일이 있어서 갔다 왔었는데요 그때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기 위해 방문했던 세종 보람동 2층에 위치한 88 양꼬치를 소개해드

kimbooth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