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문화동 / 소바노하나] 텐소바 , 김치날치알주먹밥

by 김부스 2024. 7.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무더운 여름철 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시원한 소바인데요!

 

소바 안 먹은 지도 꽤 되었고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소바 한 그릇 먹고 무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던 대전 문화동에 위치한 소바노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문화동 소바노하나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 28 / 문화동 1-9
영업시간 : 월요일-토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42-254-7811
※ 대전 예술가의 집 바로 옆 주상복합상가(센트럴스타클래스) 1층에 위치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야 함)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점심시간이라 자리가 만석이라 한 1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입장했습니다ㅎㅎ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소바종류와 사이드 메뉴들 그리고 덮밥이나 알밥 종류들의 음식들이 보였습니다

 

저는 텐소바를 일행은 돈가스 매운 돌우동을 주문했고 김치날치알주먹밥도 주문했습니다!!

 

 

 

 

가게내부의 그림

 

벽 쪽에는 귀여운 고양이들이 사람이 먹고 있는 소바를 탐내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 그림이 있더군요ㅋㅋ

 

바로 오른쪽의 치즈냥이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제일 귀여워 보였습니다 ㅎㅎ

 

 

SMALL

 

 

텐소바

 

텐소바

 

큼지막한 튀김들이 올라가 있는 푸짐해 보이는 텐소바가 등장했습니다ㅎㅎ

 

텐소바는 튀김(天ぷら , 튀김)과 소바가 붙어 한국말로 번역하면 튀김소바입니다

 

자 이제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텐소바

 

면은 탱탱하니 질기지 않고 먹기 딱 좋은 식감이었습니다ㅎㅎ

 

서바의 국물은 차갑고 시원하니 몸의 열기가 내려가는 느낌이었고

 

국물에 튀김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한 번씩 씹히는 바삭함이 국물에 포인트를 줘서 좋았습니다

 

 

튀김

 

튀김들은 겉은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큼지막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시원하게 소바를 한 젓가락 먹고 바삭바삭한 튀김을 곁들어서 먹어주니 입안에서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김치날치알주먹밥

 

김치날치알주먹밥

 

일행의 추천으로 주문한 김치날치알 주먹밥은 한입 먹어보니 추천한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날치알과 김치가 들어가 있는 주먹밥은 간도 먹기에 딱 좋았고 입안에 뭔가 바삭함이 느껴져서 뭔가 했더니

 

밥 안에 작은 튀김가루가 들어있어서 바삭함이 주먹밥의 식감과 맛있음을 배로 올려주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