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삼괴동 / 올면키친] 명태회냉면 , 들기름막국수

by 김부스 2024. 7.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요즘에 날씨가 무덥고 습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여름 음식들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도 몸의 열기를 싸악 내릴 수 있는 음식들로 준비해서 가져왔습니다ㅎㅎ

 

대전 외곽 쪽 삼괴동에 위치한 파란 지붕의 올면키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삼괴동 올면키친 가게정보

주소 : 대전 동구 산내로 953 / 삼괴동 156-1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1:00 ~ 20: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9:30 )
전화번호 : 0507-1362-7994
※ 5월부터  8월까지 휴무일 X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추천메뉴에는 명태회냉면과 들기름막국수와 수비드수육이 보였고

 

여러 가지 면종류와 사이드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매콤해 보이는 명태회냉면과, 고소해 보이는 들기름 막국수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가게내부

 

이날은 날씨가 화창하고 하늘이 맑았는데

 

이렇게 야외 풍경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다ㅎㅎ

 

평소에 도시 풍경만 보다가 한적한 풍경을 보니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SMALL

 

 

맛있게 먹는방법

 

테이블의 설명서에는 명태회냉면과 들기름막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적혀있었는데

 

육수를 조금씩 넣어서 농도를 맞추면서 먹는 방법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ㅎㅎ

 

 

기본세팅

 

기본세팅

 

기본세팅은 아삭아삭한 열무김치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온육수가 같이 나왔습니다!

 

육수맛은 담백하니 사리곰탕? 맛이랑 비슷하더군요

 

 

음식들의 등장

 

음식들의 등장

 

맛있어 보이는 명태회냉면과 들기름 막국수가 등장했습니다 ^_^

 

이제 젓가락으로 잘 섞어서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는 과하지 않고 적당한 들기름이 쫄깃쫄깃한 면과 잘 어울렸으며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저의 입맛에 아주 잘 맞고 맛있었습니다ㅎㅎ

 

 

들기름 막국수

 

작게 썰려서 들어있는 고기들은 식감을 더 좋게 만들어서 씹는 즐거움이 있더군요

 

 

명태회냉면

 

명태회냉면

 

명태회냉면은 새콤하고 같이 들어있는 명태는 질기지 않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면과 무와 같이 싸서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ㅎㅎ

 

여름철에 식욕 없을 때는 시원한 면종류의 음식이 최고인 것 같네요~~

 

 

한그릇 뚝딱

 

음식들이 처음엔 있었지만 어느 순간 없어졌습니다~ㅎㅎ

 

오늘도 아주 깔끔하게 뚝딱 음식들을 다 먹고 배는 빵빵하게 먹은 알찬 점심식사였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7.08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문화동 / 소바노하나] 텐소바, 김치날치알주먹밥

 

[대전 / 문화동 / 소바노하나] 텐소바 , 김치날치알주먹밥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무더운 여름철 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시원한 소바인데요! 소바 안 먹은 지도 꽤 되었고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소바 한 그릇 먹고 무

kimbooth97.tistory.com

 

 

2024.06.24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판암동 / 메밀고개 시골막국수] 비빔 막국수, 물 막국수, 백김치

 

[대전 / 판암동 / 메밀고개 시골막국수] 비빔 막국수 , 물 막국수 , 백김치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여러분들은 더운 여름철에 어떤 음식들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더운 여름철이면 시원한 막국수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대전 판암동에 위치한

kimbooth97.tistory.com

 

 

2024.03.17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대흥동] 호세키카츠 / 특로스카츠 / 치즈 히레 모둠카츠 / 콜라

 

[대전 / 대흥동] 호세키카츠 / 특로스카츠 / 치즈 히레 모듬카츠 / 콜라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돈카츠가 생각이 나서 저녁때 대흥동을 갔었는데요 부드러운 돈카츠와 씹을 때 나오는 육즙이 기억에 남았던 Hoseki 보석(ほうせき)이라는

kimbooth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