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대흥동] 호세키카츠 / 특로스카츠 / 치즈 히레 모듬카츠 / 콜라

by 김부스 2024. 3.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돈카츠가 생각이 나서 저녁때 대흥동을 갔었는데요

 

부드러운 돈카츠와 씹을 때 나오는 육즙이 기억에 남았던 

 

Hoseki 보석(ほうせき)이라는 뜻을 가진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호세키카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대흥동 호세키카츠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중구 대흥로 127번 길 11 1층 호세키 카츠 / 대흥동 412-12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4:30, 20:00)
전화번호 : 0507-1306-9381
※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 /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반응형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다양한 종류의 돈카츠들이 있었고 가게이름의 호세키는 보석처럼 빛나는 돈가스를 선사하기 위해 지어졌다고 합니다

 

저는 가브리살이 붙어있는 상등심 부위로 진한 육향을 느낄 수 있는 특로스카츠

 

일행은 히레카츠와 치즈카츠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치즈 히레 모듬 카츠 정식을 주문했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카레 그리고 돈카츠에 빼놓을 수 없는 콜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ㅎㅎ

 

 

 

기본세팅

 

기본세팅

 

음식이 나오기 전 1인 1 소스와 깍두기가 나왔고 아삭아삭하니 맛있었고

 

저 연두색 소스는 청유자 껍질+고추+소금의 조합으로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ㅎㅎ

 

SMALL

 

음식들의 모습

 

음식들의 모습

 

주문한 특로스카츠치즈 히레 카츠 정식이 등장했습니다!

 

겉보기에도 아주 바삭바삭해 보였고 이제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특로스카츠의 맛과 식감

 

특로스카츠

 

특로스카츠 묵직하니 겉의 튀김옷의 식감은 바삭바삭하며 속은 부드러웠습니다ㅎㅎ

 

고기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았고 씹을 때 나오는 육즙이 담백하니 기억에 남았고

 

지방층은 살짝 섞여있었습니다

 

 

카레의 맛과 식감

 

카레는 걸쭉하니 돈가스와 곁들어서 먹기 괜찮았고 진한 향이 좋았습니다ㅎㅎ

 

 

음식들의 맛과 식감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서 먹어도 맛있었고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기도 했습니다ㅎㅎ

 

여러 방법으로 먹었는데 모든 방법들이 다 좋더군요

 

 

샐러드의 모습

 

유자소스가 뿌려진 신선하고 아삭아삭한 샐러드는 돈카츠를 먹다가 느끼할 때 먹어주니 딱 좋았습니다ㅎㅎ

 

 

치즈카츠의 맛과 식감

 

치즈카츠의 맛과 식감

 

일행이랑 돈카츠끼리 교환해서 치즈카츠도 먹어보았는데 치즈가 정말 풍부하게 들어있었고

 

바삭바삭한 튀김과 부드럽고 담백한 치즈가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ㅎㅎ

 

 

 히레카츠의 맛과 식감

 

히레카츠의 맛과 식감

 

히레카츠도 교환해서 먹어보았는데 바삭바삭하면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니 맛있었고

 

히레카츠는 지방이 적고 부드러운 안심 돈카츠입니다ㅎㅎ

 

 

콜라 한잔

 

마무리로 얼음이 담긴 컵에 콜라 한잔 시원하게 마셔주니 속이 싸악 내려가는 기분이었고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겉바촉촉이란 표현이 딱 걸맞은 돈카츠였고 과하지 않은 튀김옷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고기는 먹기에 딱 좋았고담백한 맛과 씹을 때 나오는 육즙은 맛있었고 내부는 살짝 협소한 편이고 테이블은 주방 바로 앞의 닷지 테이블과 안쪽의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다른 포스팅을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