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둔산동 / 요미우돈교자] 넓적우동 , 명란 크림 우동 , 사각교자

by 김부스 2024. 8.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일본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와 여러 가지 우동들과 일본 느낌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요미우돈교자 대전 둔산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


 대전 둔산동 요미우돈교자 대전 둔산점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31번 길 35 1층 / 둔산동 991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전화번호 : 0507-1393-4432
※ 정부청사역 2번 출구 근처 위치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다양한 종류의 가락국수와 교자들과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고

 

저희는 넓적 우동, 명란 크림 우동 , 사각교자 이렇게 3가지의 음식들을 주문했습니다!!

 

 

728x90

 

가게내부의 모습

 

테이블에는 잘게 썰린 고추가 들어간 간장과 단무지가 있어서 덜어서 먹을 수 있었고

 

벽에는 음식들을 소개하는 글들이 적혀있었습니다ㅎㅎ

 

기회가 된다면 일본어를 공부해서 한번 읽어보고 싶군요~~

 

 

SMALL

 

 

음식들의 모습

 

음식들의 모습

 

주문한 음식들이 등장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참여해서 음료수도 받았습니다

 

이벤트는 못 참죠~~이제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명란 크림 우동

 

명란 크림 우동

 

명랑 크림 우동은 위에 튀김가루, 파, 명란이 이쁘게 올라가 있었고 잘 섞어주었습니다ㅎㅎ

 

한 젓가락 집어보니 꾸덕꾸덕 함이 느껴졌고 맛은 크림의 담백함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씹을 때마다 입안에서 자잘 자잘한 명란이 느껴졌습니다

 

 

넓적우동

 

넓적우동

 

전 넓적우동은 처음 먹어보는 종류의 음식이었습니다

 

바닥 아래에는 신선도를 위해 얼음이 깔려 있었고 신기하게 생겼더군요ㅎㅎ

 

안 먹어본 음식들을 먹을 때 색다름과 나름의 재미가 있죠

 

 

넓적우동

 

소스는 냉쯔유 육수와 고소한 참깨소스 두 가지가 함께 나왔습니다

 

냉쯔유 육수의 맛은 심심한 매력이 있었고 참깨소스는 진한 고소함이 느껴졌습니다ㅎㅎ

 

식감은 탱탱하고 꼬들꼬들한 느낌이었고 개인적으로는 슴슴한 냉쯔유 육수가 괜찮았답니다

 

 

 

사각교자

 

튀겨진 여러 개의 붙어있는 교자가 뒤집어져서 나왔고 외관상으로도 바삭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게 오이소박이도 같이 나왔습니다ㅎㅎ

 

 

사각교자

 

교자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고기 베이스의 부드러운 교자였습니다ㅎㅎ

 

매콤하고 짭잘한 맛이 제 입맛에 잘 맞았고 담백한 크림우동과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은 음식은 처음 먹어본 넓적우동이 기억에 많이 남는것 같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7.25 - [여행이야기 (국내)] - [대전 / 가오동 / 원썸] 빠네 크림 파스타 , 해물 필라프

 

[대전 / 가오동 / 원썸] 빠네 크림 파스타 , 해물 필라프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비도 많이 오고 축 쳐지는 날씨인데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지요?^^ 수분 섭취랑 건강관리에 더욱더 신경 써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kimbooth97.tistory.com

 

 

2024.07.08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문화동 / 소바노하나] 텐소바 , 김치날치알주먹밥

 

[대전 / 문화동 / 소바노하나] 텐소바 , 김치날치알주먹밥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무더운 여름철 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시원한 소바인데요! 소바 안 먹은 지도 꽤 되었고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소바 한 그릇 먹고 무

kimbooth97.tistory.com

 

 

2024.06.13 - [음식이야기 (국내)] - [부산 / 전포동 / 서면밀면] 물밀면 , 비빔면 , 만두

 

[부산 / 전포동 / 서면밀면] 물밀면 , 비빔면 , 만두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저번 부산 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두 번째 부산여행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부산여행을 생각하면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 중에 하나인 밀면을 빼놓을 수

kimbooth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