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국내)

[대전 / 가오동 / 원썸] 빠네 크림 파스타 , 해물 필라프

by 김부스 2024. 7.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비도 많이 오고 축 쳐지는 날씨인데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지요?^^

 

수분 섭취랑 건강관리에 더욱더 신경 써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느끼한 음식이 생각이 나서 방문했었던

 

대전 가오동에 위치한 윈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가오동 윈썸 가게정보

주소 : 대전 동구 은어송로 77번 길 39 1층윈썸 / 가오동 512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1:30 ~ 21: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전화번호 : 0507-1384-7659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에는 파스타, 필라프, 피자, 샐러드 다양한 종류의 양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ㅎㅎ

 

트러플 양송이 페스토가 들어가 간 고소한 크림 파스타인 빠네 크림 파스타

 

신선한 해물이 듬뿍 들어간 매콤한 필라프인 해산물 필라프주문했습니다!!

 

 

728x90

 

 

기본세팅

 

기본세팅

 

기본세팅은 식전에 식욕을 돋워줄 잘 구워진 빵과 소스와

 

입안의 느끼함을 잡아줄 아삭아삭해 보이는 무절임이 함께 나왔습니다ㅎㅎ

 

빵은 알맞게 구워져서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씹혔습니다

 

 

음식들의 등장

 

음식들의 등장

 

빵을 먹으며 일행과 이야기하다 보니 어느새 음식들이 짠 하고 등장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빵과 면과 밥종류의 음식이라 군침이 꼴딱 삼켜지더군요ㅎㅎ

 

이제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SMALL

 

 

해산물 필라프

 

 

맛있게 볶아진 고슬고슬한 해산물 필라프는 저의 입맛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ㅎㅎ

 

매콤한 향과 은은하게 나는 불향이 감싼 필라프는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고

 

밥 러버인 저로써는 싫어할 수가 없는 필라프였습니다!!

 

 

해산물 필라프

 

필라프 안에 들어있는 오징어와 새우는 식감과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맛있는 필라프와 해산물이 어울리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군요ㅎㅎ

 

 

빠네 크림 파스타

 

빠네 크림 파스타

 

빠네 크림 파스타의 빠네는 이탈리아어로 빵을 뜻하는 파네(Pane)에서 유래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발음하기 쉬운 빠네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빵과 파스타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아주 기대가 되는군요~~

 

 

빠네 크림 파스타

 

포크로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아주 깔끔하게 잘 말린것 같네요!

 

꾸덕꾸덕한 크림이 면과 잘 어울렸고 과하지 않고 적당한 담백함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빠네 크림 파스타

 

빵에 면을 곁들어서 먹으니 잘 어울리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 조합이었습니다ㅎㅎ

 

남은 부드러운 빵은 크림에 충분히 찍어서 먹으니 입가심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7.20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삼괴동 / 올면키친] 명태회냉면 , 들기름막국수

 

[대전 / 삼괴동 / 올면키친] 명태회냉면 , 들기름막국수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요즘에 날씨가 무덥고 습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여름 음식들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도 몸의 열기를 싸악 내릴 수 있는 음식들로 준비해서 가

kimbooth97.tistory.com

 

 

2024.02.10 - [음식이야기 (국내)] - [대전 / 대흥동] 팔각도 / 숯불닭갈비 간장맛 / 닭 목살 고추장맛 / 소주

 

[대전 / 대흥동] 팔각도 / 숯불닭갈비 간장맛 / 닭 목살 고추장맛 / 소주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하루 일을 끝마치고 저녁 먹을 겸 대흥동을 방문했었는데요 이날은 맛있는 꼬들꼬들한 숯불닭갈비가 생각이 나서 방문했던 대흥동에 위치

kimbooth97.tistory.com

 

 

 

2024.01.21 - [음식이야기 (국내)] - [금산 / 추부] 명성각 / 짬뽕 / 탕수육 / 매운짬뽕

 

[금산 / 추부] 명성각 / 짬뽕 / 탕수육 / 매운짬뽕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얼큰하고 매콤해서 전날 술을 먹고 방문하면 속을 싸악 풀어주는 맛있는 짬뽕과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탕수육이 유명한 금산 추부 쪽

kimbooth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