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대흥동] 팔각도 / 숯불닭갈비 간장맛 / 닭 목살 고추장맛 / 소주

by 김부스 2024. 2.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하루 일을 끝마치고 저녁 먹을 겸 대흥동을 방문했었는데요

 

이날은 맛있는 꼬들꼬들한 숯불닭갈비가 생각이 나서 방문했던 대흥동에 위치한 팔각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대흥동  팔각도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중구 중교로 51 1층 / 대흥동 250-1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6:00 ~ 24:00 / 토요일-일요일 12:00 ~ 24:00
전화번호 : 0507-1321-0704
※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이용가능

 

반응형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은 외국인 분들이 오셨을 때 메뉴판을 보고 주문에 어려움이 없게 QR코드를 찍고 볼 수 있었으며

 

다양한 닭 부위들과 사이드 메뉴들 그리고 식사류와 여러 가지 술종류들이 보였고 

 

저희는 일단 가볍게 숯불 닭갈비 2인분과 힐링포션인 소주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음식들의  맛과  식감

 

음식들의 모습과 맛

 

세팅은 팔각도가 쓰여있는 큰 대리석판 사이드에 반찬들과 기호에 따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둥그렇게 올라갔고

 

가운데 부분에 불을 넣고 불판 위에 주문한 숯불닭갈비를 직원분께서 올려주셨습니다ㅎㅎ

 

닭갈비들도 정갈하게 잘 올렸으니 이제 맛있게 구워주도록 하겠습니다

 

 

 

 

노릇노릇하게 닭갈비들과 야채들이 이 맛있게 구워져가고 있습니다ㅎㅎ

 

우선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한잔 올리겠습니다!  짠 ~!

 

 

닭갈비의 맛과 식감

 

노릇노릇 잘 구워서 입안에 넣어주니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의 야들야들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냥 먹어도 담백해서 맛있었지만 매콤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SMALL

 

닭갈비의 맛과 식감

 

김과 함께 싸서 먹으면 맛있는다는 일행의 말을 듣고 고추냉이를 찍은 닭갈비를 김에 올려서 먹어보았습니다ㅎㅎ

 

김의 고소한 맛과 닭갈비의 담백함이 잘 어울렸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새콤한 명이나물과도 함께 먹어주었습니다 

 

 

닭갈비의 맛과 식감

 

뜯는 재미가 있는 뼈에 붙은 고기들도 야무지게 뜯어주었습니다ㅎㅎ

 

 

닭 목살 고추장맛의 맛과 식감

 

처음 주문한 숯불닭갈비를 다 먹고 추가로 닭 목살 부위도 고추장 맛으로 주문해서 맛있게 구워주었습니다

 

고추장 양념이 잘 배인 닭 목살 부위는 일단 숯불닭갈비와 다른 느낌이었으며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았습니다ㅎㅎ

 

 

 포스팅을  마치며 

 

팔각도는 요즘 많이 생겨서 길에서 자주 보였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하여 느낀 점은 평소에는 돼지고기들을 자주 먹었었

 

는데 팔각도를 방문하여 닭의 여러 부위 들을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 새로운 느낌이었고 맛과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회식장소로도 괜찮고 지인분들이랑 저녁식사 겸 반주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다른 포스팅을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