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부산 / 부전동] 구워삶기 / 93매콤불고기 / 물만두튀김 / 볶음비빔밥

by 김부스 2024. 1.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부산여행을 갔다 온 적이 있었는데 오전에 여러 가지 빵들을 사고 점심시간이 되어 식당을 찾다가 

 

매콤불고기와 볶음비빔밥이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던 부전동에 위치한 구워삶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 부산 부전동 구워삶기 가게정보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 가길 80 / 부전동 168-385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1:30 ~ 23:30 / 금요일-일요일 11:30 ~ 24:00
전화번호 : 0507-1402-0093
※ 차량이용 시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서면역 8번, 6번 출구 주변위치

 

반응형

 

▶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메뉴는 매콤불고기가 주 메뉴였으며 저희는 런치 소 세트( 93 매콤불고기, 물만두튀김, 볶음비빔밥)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볶음밥 위에 올라가는 치즈를 받기로 했습니다ㅎㅎ

 

 

▶ 음식들의 맛과 식감

 

고기의 모습

 

밑반찬들이 나오고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얇은 고기가 나와서 구워서 먹고 식욕을 돋웠습니다ㅎㅎ

 

SMALL

 

매콤불고기의 모습

 

통오징어와 고기 그리고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 칼칼해 보이는 매콤불고기가 등장했습니다ㅎㅎ

 

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끓여준 뒤 시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매콤불고기의 모습

 

매콤한 소스가 잘 스며든 오징어와 불고기는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밥이랑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볶음밥도 먹을 계획이지만 꿀꿀이인 저는 밥도 따로 먼저 시켜서 같이 먹었답니다ㅋㅋ..

 

 

야무진 쌈의 모습

 

반찬처럼 밥이랑 먹다가 매콤불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서 여러 재료들과 마요네즈를 넣어서

 

한쌈 야무지게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물만두튀김의 모습

 

물만투튀김은 겉은 아주 바삭바삭하며 식감이 좋았고 평소에 자주 먹던 평범한 만두튀김의 맛이었습니다

 

매콤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궁합이 괜찮았습니다ㅎㅎ

 

 

볶음밥의 모습

 

대망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해 줄 볶음밥이 등장했습니다!

 

메인음식들을 맛있게 먹었지만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안 먹고 가면 섭섭하죠 ~~ 

 

위에 반숙 계란과 치즈를 잘 녹여서 사장님이 맛있게 만들어주셨고 수저를 들고 공격을 시작하겠습니다

 

 

 

볶음밥의 모습

 

매콤한 소스에 잘 비벼진 볶음밥은 아주 맛있었고 계란과 잘 녹여진 치즈가 곁들여지니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맛있게 비벼진 볶음밥도 깻잎에 한쌈 야무지게 싸서 먹었습니다

 

 

✔ 포스팅을 마치며

 

런치 세트였던 매콤한 맛의 매콤불고기와 물만두튀김은 점심식사로 제격이었으며 오징어와 불고기, 당면과 여러 가지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알차게 먹은 기분이었습니다

 

평소에 쌈을 싸서 잘 안 먹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서 쌈을 싸서 먹으니 입안에서 음식들이 잘 어울려져서 괜찮았고 마무리로 계란과 치즈가 들어간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도 빵삥하고 아주 알차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면 술이랑 곁들어서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럼 전 이만 다른 포스팅을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