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괴정동] 황박사왕족발보쌈 / 왕족발 / 쟁반국수 / 된장찌개 / 소주

by 김부스 2024. 2.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저녁약속이 있어서 서구 쪽을 방문했었는데 저녁메뉴로 어떤 음식을 먹을지 아주 큰 고민을 하다가 

 

맛있는 족발이 생각나서 족발을 먹기 위해 방문했었던 대전 괴정동에 위치한 황박사족발보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 대전 괴정동 황박사왕족발보쌈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서구 도솔로 372 / 괴정동 424-22
영업시간 : 월요일-토요일 16:30 ~ 01: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42-525-0014

 

반응형

 

▶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메뉴는 크게 양념족발과 왕족발 그리고 추가고기, 쟁반국수가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3명이어서 양념족발왕족발 中사이즈로 반반씩 주문하려고 했으나 반반씩은 주문이 안되어서

 

왕족발 中사이즈와 쟁반국수 2인 그리고 힐링포션인 소주 같이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음식들의 맛과 식감

 

음식들의 맛과 식감

 

이날은 점심을 먹지 못해 배가 엄청 고팠는데 주린배를 달래줄 왕족발과 쟁반국수가 등장했습니다!

 

윤기가 흐르는 왕족발은 당근과 함께 나왔으며 쟁반국수의 빨간 소스는 보기만 해도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이제 저의 무기인 젓가락을 들고 시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SMALL

 

음식들의 맛과 식감

 

족발의 식감은 겉 부분살의 쫀쫀함과 속 안의 부드러운 살의 식감이 좋았으며 맛은 담백하니 괜찮았습니다

 

한쌈 야무지게 족발과 마늘, 고추를 넣고 마지막으로 화룡점정으로 쌈장을 넣어서 먹어주니 맛있었습니다ㅎㅎ

 

 

힐링포션 소주의 모습

 

맛있는 족발에 빠질 수 없는 초록색 힐링포션인 소주도 곁들어서 먹어주었습니다

 

족발 한입 먹고 한잔 시원하게 싹 마셔주니 하루의 피곤함이 싹 녹아버리는 기분이더군요ㅎㅎ

 

 

맛과 식감

 

부드러운 족발을 새콤달콤한 쟁반국수와 곁들어서 먹어주니 조합이 좋았습니다

 

계속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족발의 향을 쟁반국수가 잡아주니 맛있었습니다ㅎㅎ

 

 

된장찌개의 맛과 식감

 

처음에 기본세팅으로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 있고 칼칼한 된장의 맛이 괜찮았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청양고추와 야채들, 두부가 많이 들어가 있는 된장찌개가 좋더군요

 

✔ 포스팅을 마치며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해서 먹어본 족발의 맛은 부드럽고 담백하니 괜찮았고 쟁반국수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기본세팅으로 된장찌개가 나와서 음식과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고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만 다른 포스팅을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