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송촌동 / 강길도낙지마을] 낙지덮밥 / 유기농쌈채

by 김부스 2024. 5.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등산을 갔다가 내려와서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점심쯤에 방문했었던 

 

대전 송촌동에 위치한 강길도낙지마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송촌동 강길도낙지마을 가게정보

주소 : 대전 대덕구 선비마을로 9 / 송촌동 506-2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전화번호 : 042-639-8582
※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피크시간 때는 웨이팅 있을 수 있음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자리로 들어갈 수 있었고

 

입구 쪽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판을 볼 수 있었는데 메인은 낙지덮밥이고 여러 가지 음식들이 보였습니다

 

저희는 낙지덮밥+유기농쌈채 2인분 보통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ㅎㅎ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매운맛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세팅

 

기본세팅

 

수저와 젓가락은 깔끔하게 종이로 된 주머니에 들어있었고

 

바닥에 깔 수 있게 주신 종이에는 낙지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여러 가지가 적혀있어서 밥 먹기 전에 한 번씩 읽어보았습니다ㅎㅎ

 

 

SMALL

 

 

기본반찬

 

기본반찬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 기본반찬들과 미역국과 신선해 보이는 쌈채들이 등장했습니다

 

쌈에 매콤한 낙지덮밥을 싸서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부족한 쌈과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낙지덮밥

 

낙지덮밥과 밥

 

불향이 듬뿍 나는 매콤해 보이는 낙지덮밥과 김가루가 송송 올라가 있는 밥이 등장했습니다!

 

이제 낙지들을 잘라서 밥과 비벼서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낙지덮밥

 

커다란 낙지가 들어있었고 속에는 양념이 잘 배인 소면도 들어가 있었습니다ㅎㅎ 

 

 

낙지덮밥

 

잘 잘라준 낙지와 양념을 밥에 올린 후 야무지게 쓱싹쓱싹 비벼서 한 숟가락 크게 떠 보았습니다ㅎㅎ

 

불향과 진한 양념의 맛이 밥과 비벼먹으니 맛있었고 통통한 낙지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낙지덮밥

 

낙지덮밥을 아삭한 신선한 쌈들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천사채

 

입안이 매울 때는 꼬들꼬들한 식감의 마요네즈 향의 천사채를 먹어주면 잘 잡아주었습니다ㅎㅎ

 

 

뚝딱

 

밥은 추가로 말씀드리면 추가 요금을 안 받고 주시는데 일행과 한 공기씩 더 주문하여 2차전까지 싹쓸이했습니다ㅋㅋ

 

처음 제공되는 밥양은 적은 편인데 양념의 간은 좀 센 편이라 양념과 비벼서 드시다 보면 짤수도 있으니

 

추가로 밥을 주문하여 밥을 더 넣어서 비벼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