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대전 / 송촌동 / 삼육 대패집] 육mm 대패 / 삼mm 대패 / 볶음밥

by 김부스 2024. 5.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고기인데요

 

최근에 송촌고등학교 쪽을 산책하다가 맛있는 고기냄새를 맡고 홀리듯 방문했었던

 

대전 송촌동에 위치한 삼육 대패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송촌동 삼육 대패집 가게정보

주소 : 대전 대덕구 동춘당로 44번 길 21 / 송촌동 499-7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7:00 ~ 22:00
전화번호 : 042-631-3336
※송촌고등학교 정문 골목에 위치 / 단체이용가능

 

 

 

 

반응형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고기종류는 삼 mm대패와 육 mm대패와 생삼겹살 3가지 종류가 있었고 식사와 주류와 음료수들이 보였습니다

 

첫 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했고 저희는 일단 육 mm대패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기본세팅

 

기본세팅

 

여러 가지 반찬들과 파절임 그리고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싱싱한 미나리가 함께 나왔습니다

 

미나리는 그냥 먹어도 향긋하니 괜찮지만 고기의 기름과 함께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ㅎㅎ

 

 

SMALL

 

 

음식들의 모습

 

음식들의 모습

 

고기들을 잘 펴서 뜨겁게 달궈진 불판 위에 가지런히 콩나물과 김치와 함께 잘 올려주었습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 모습을 보니 군침이 나오더군요ㅋㅋ

 

 

 

고기의 모습

 

지글지글 소리를 여러분들과 함께 듣기 위해 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육 mm대패

 

고기의 모습

 

좀 오버쿡? 해서 구운 감이 없지 않지만 맛있게 고기가 구워졌습니다!

 

첫 입은 그냥 고기만 먹고 쌈도 싸서 먹고 파절임과 곁들어서 먹었습니다ㅎㅎ

 

일반 대패보다 살짝 두꺼운 두께 덕에 식감이 괜찮았고 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파인제로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단짝친구인 탄산음료도 주문했습니다

 

파인애플 맛이었고 한잔 먹어주니 속이 싸악 내려가고 고기와 최고의 궁합인 것 같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짠~!입니다

 

 

삼 mm대패

 

삼mm대패

 

육 mm대패들을 다 먹고 추가로 삼 mm대패도 주문했습니다

 

앞의 숫자가 두께인지 길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육 mm대패보다 길이가 더 길었습니다ㅎㅎ

 

날씨가 풀리니 창문을 열고 바람을 쐬면서 야장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셀프볶음밥

 

셀프볶음밥

 

볶음밥은 셀프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었고 불판 위의 남은 음식들을 가위로 잘 썰어준 뒤

 

주방에서 주시는 참기름이 잘 넣어진 밥과 재료들을 넣고 잘 비벼서

 

 

셀프볶음밥

 

먹음직스러운 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주걱으로 잘 눌러서 익히고 나서 한 숟가락 가득 올려서 먹어보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고기 먹고 난 후 볶음밥은 안 먹고 가면 섭섭하죠~~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도 빵빵해지고 아주 만족스럽게 먹은 저녁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