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부산 / 동삼동 / 와글와글] 라면밥볶이 / 순두부찌개 / 사이다

by 김부스 2024. 6.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최근에 1박 2일로 바람 쐴 겸 부산여행을 갔다 왔었는데요

 

부산에서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 힐링하고 왔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부산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와글와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부산 영도구 동삼동 와글와글 가게정보 

주소 : 부산 영도구 중리북로 22번 길 5 / 동삼동 554-3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 토요일 11: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월 2번째 4번째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에서 일정 확인 가능

 

 

 

 

반응형

 

 

가게내부

 

가게내부

 

가게내부의 첫 모습은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과 누군가의 추억들을 담은 포스트잇이 잔뜩 보였습니다ㅎㅎ

 

꽤 오랜 세월을 이 자리에서 지키고 있던 느낌이 났고 저랑 얼추 나이가 비슷할지도 모르겠군요

 

셀프코너에는 물과 벽에 붙일 수 있는 포스트잇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대표메뉴는 즉석떡볶이와 라면밥볶이였고 순두부찌개와 여러 가지 사이드메뉴들도 보였습니다

 

저희는 늦은 점심이라 배도 많이 고팠고 두 가지의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세트메뉴大 크기(라면밥볶이+순두부찌개)와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ㅎㅎ

 

 

SMALL

 

 

기본세팅

 

기본세팅

 

기본반찬은 단무지 한 종류였으면 이날 흰 티를 입고 있어서 앞치마를 가져왔는데

 

아주 정감 가고 친숙한 꽃무늬 앞치마였습니다

 

저랑 잘 어울리더군요ㅋㅋ

 

 

음식들의 모습

 

음식들의 모습

 

치즈와 김가루가 잔뜩 올라간 라면밥볶이와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두부찌개가 등장했습니다!

 

사진도 여러 장 찍고 이제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라면밥볶이

 

라면밥볶이

 

라면밥볶이는 말 그대로 라면과 밥과 여러 가지 음식들을 넣어서 만든 음식입니다

 

치즈와 김가루를 잘 섞어서 크게 떠보니 치즈의 꾸덕함이 음식들과 섞여서 맛있어 보였습니다

 

들어간 음식들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음식들의 조합이죠?ㅎㅎ

 

 

라면밥볶이

 

면은 꼬들꼬들하니 먹기 좋게 잘 익혀져 있었고

 

맛은 치즈의 담백함이 잘 어우러진 저희들이 잘 아는 친숙하고 맛있는 그 맛이었습니다ㅎㅎ

 

탱탱한 비엔나소시지도 들어있어서 맛있었고 밥을 크게 떠서 계란을 얹어서 먹으니 아주 좋더군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는 호불호 갈리지 않을 평범하고 맛있는 순두부찌개였습니다

 

라면밥볶이와 곁들어서 먹기 좋았고 목이 막힐 때 한 번씩 떠서 먹어주니 밥볶이가 술술 넘어가더군요ㅎㅎ

 

 

사이다와 마무리

 

사이다와 마무리

 

양이 꽤 많았지만 식신 본능을 발휘하여 먹다 보니 냄비가 바닥을 드러냈습니다ㅋㅋ

 

배가 정말 빵빵했지만 다행히 밴딩바지를 입고와서 바지가 배를 쪼이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로 탄산이 짱짱한 사이다를 핝잔 시원하게 먹어주니 속이 싸악~ 내려가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