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20230828 충청남도 공주시 청운식당 / 짬뽕 / 공주맛집 / 공주짬뽕

by 김부스 2023. 9. 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공주 여행의 두 번째 날이자 마지막날

 

해장할 겸 속을 달래기 위해 식당을 찾다가 친구 추천의 중식당이 있다고 해서 청운식당을 방문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 가게의 입구


✔ 충청남도 공주시 청운식당 정보 

 

* 월요일 - 토요일 10:40 ~ 14:40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라스트오더 14:30

 

* 충청남도 공주시 의당면 의당로 321-8

 

가게 내부의 메뉴판의 모습

 

점심시간 전이었는데 운 좋게 웨이팅은 10분 정도하고 들어왔다

 

메뉴는 짜장면과 짬뽕 두 가지에 곱빼기 추가까지 있었고

 

공깃밥은 별도로 없고 외부에서 햇반이나 밥을 가져와서 먹어야 했다

 

 

얼큰하고 맛있어 보이는 짬뽕의 모습

 

음식은 바로 나오진 않고 한 20분 정도? 뒤에 푸짐해 보이는 짬뽕이 등장하였다

 

이제 이 짬뽕으로 전날 먹은 술을 해장하고 속을 달래기 위해 젓가락을 들었다

 

SMALL

 

한 젓가락 크게 들어본 모습

 

면은 약간 질은 면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면은 가리지 않아서 괜찮았다

 

해산물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식감과 맛이 좋았고 얼큰해서 속이 싸악 풀렸다

 

반응형

 

푸짐하게 내용물이 들어있는 짬뽕

 

면도 많이 들어있고 내용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좀 매콤한 맛이었는데 일행 중 한 명은 맵다고 거의 먹지 못해서 안타까웠다ㅎㅎ..

 

 

깔끔하게 비운 짬뽕의 모습

 

아주 깔끔하게 건더기들과 면들을 흡입하고 국물만 남았다

 

차에 어제 안 먹은 햇반이 있어서 가져올까 고민하다가 안 가져왔는데 조금 후회가 되었다

 

다음에 올 때는 밥도 가져와서 국물에 꼭 말아먹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마지막 해장도 잘하고 만족스러웠던 1박 2일의 공주힐링여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