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해외)

[일본 / 유후인] 유노타케안(湯の岳庵) / 스테이크 덮밥 / 밀(Weizen) 맥주

by 김부스 2024. 3.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ㅎㅎ

 

2024년 올해 1월 초 일본 후쿠오카로 2박 3일 여행을 갔다 왔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유후인에서 점심시간에 스테이크덮밥을 먹었던 유노타케 안(湯の岳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일본 유후인 유노타케 안 가게정보

주소 : 2633-1 Yufuincho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1:00 ~ 22:00
전화번호 : 81977842970
※ 예약가능, 긴린코 호수 근처위치

 

반응형

 

가게내부의 분위기

 

가게내부의 분위기

 

점심시간이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으며 몇몇 손님들이 식사하고 계셨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였습니다ㅎㅎ

 

천장이 꽤 높았고 목재로 이루어진 건물이어서 그런지 안락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은 일본어와 영어가 같이 써져 있어서 보기에는 불편하지 않았고 장어덮밥, 스테이크 덮밥, 구운 닭고기 덮밥, 가정

 

식과 흑우스테이크가 있었고 그 외 여러 가지 술과 음료 종류들이 보였습니다

 

저는 스테이크 덮밥(3630엔/36000원)과 휴우인 지역 밀(Weizen) 맥주(1200엔/12000원)를 주문했고 공깃밥은 추가로 주

문 했습니다ㅎㅎ

 

SMALL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뜨거운 물수건과 테이블에는 간장과 소스가 있었습니다ㅎㅎ

 

 

음식과의 만남

 

음식들의 맛과 식감

 

스테이크덮밥은 샐러드와, 밥에 넣어서 비벼서 먹는 수란, 배추절임, 장국, 간장소스와 함께 나왔습니다ㅎㅎ

 

알맞게 익은 고기들이 올라가 있는 스테이크덮밥은 영롱했습니다

 

 

 밀(WEIZEN) 생맥주와 샐러드

 

밀 생맥주

 

식사하기에 앞서 우선 시원하게 맥주 한잔 먹어주었는데 과일향? 이 좀 나는 청량감이 좋고 맛있는 맥주였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한 병에 1200엔(12000원)으로 가격대가 좀 있었습니다ㅎㅎ..

 

야채들과 말린 고구마가 들어가 있는 샐러드는 레몬향이 많이 나는 드레싱이 뿌려져 있었고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덮밥의 맛과 식감

 

스테이크덮밥의 맛과 식감

 

스테이크덮밥의 고기는 질기지 않고 정말 부드러운 식감이었으며 그냥 먹어도 담백하니 간이 되어있었고

 

간장소스를 넣어서 쓱싹쓱싹 비벼서 밥과 함께 먹어주니 소스와 맛있는 고기와 밥이 잘 어울렸고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덮밥과 생맥주

 

밥도 한국에서 평소에 먹는 쌀과 비슷했으며 괜찮았고 중간중간 목이 막힐 때 맥주로 시원하게 내려주었습니다ㅎㅎ

 

평소에 낮술을 즐겨하진 않지만 여행 와서는 낮시간에 여유롭게 한잔, 두 잔 먹어주는 것이 힐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녹차와 복숭아절임

 

녹차와 복숭아절임

 

식사를 거의 다 끝내자 직원분께서 후식으로 복숭아절임과 따뜻한 녹차를 한잔 가져다주셨습니다ㅎㅎ

 

복숭아는 식감은 부드러웠고 맛은 달콤했으며 따뜻한 녹차를 한입 먹어주니 마음이 차분해지고 소화가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니 괜찮았고 가격대는 좀 있지만 음식들의 식감도 부드럽고 후식으로 복숭아와 녹차까지 알차게 먹은 유후인 에서의 점심식사였습니다 웨이팅은 다른 날에도 그렇게 심하진 않은 것 같아서 웨이팅 없이 식사하시길 원하시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다른 포스팅을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