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20230705 충청남도 공주 계룡산 야유회

by 김부스 2023. 7. 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대전 근교 공주에 풀빌라를 예약하고 힐링할겸 야유회를 떠나는 날이다

출발하기전 기력 회복을 위해 닭과 오리가 들어간 능이백숙을 먹으러 왔는데 엄청 푸짐했다

고기 살도 부드럽고 능이버섯 식감이 정말 좋았다

 

반응형
SMALL

 

고기 살도 야들야들 하고 능이버섯도 맛있게 먹고 난 후 죽 대신에 찰밥이 한개씩 나왔다

따로 먹는 찰밥은 처음이었는데 국물을 부어서 감자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데 기력이 회복된 느낌이고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  대전 신안동 한밭대가 가게정보 

월 11:00 - 21:00

11:00 - 21:00

11:00 - 21:00

11:00 - 21:00

11:00 - 21:00

11:00 - 21:00 

             일 정기휴무 (매주일요일)

 

 

※단체석,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백숙도 맛있게 먹고 공주로 향하기전 마트를 방문해서 숙소에서 먹을 식량들을 구매를 했다

여행가기 전 긴 영수증을 보면 여행가는게 실감이 난다

 

 

도착하고 본 숙소의 모습이다

맑은 하늘과 잘 어울리는 깔끔하게 생긴 하얀색 건물이었다

 

 

뒤쪽에는 풀장도 있어서 배구도 하고 물총도 쏘고 재밌게 놀았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니 기분이 좋았다

 

✔  충청남도 공주시 계룡산 드림펜션 정보 

입실 15:00 - 퇴실 11:00

 

개별바비큐, 가족실, 침대방, 2인실, 복층, 온돌방, 계곡, 데크

 

 

날씨도 정말 맑아서 저 멀리 산들과 하늘이 흐리지 않고 푸르게 보였다

 

 

숙소 앞쪽에는 개울이 있었는데 상류에는 뭐가 있을지 거슬러 올라가 봤다

 

 

올라가보니 미니폭포?  같은 물가가 있었다

 

 

 

 

사진으론 잘 안담겨서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다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한데 물은 정말 차가웠다

 

 

미니폭포를 배경으로 맥주 한 캔도 먹었다

배경이 이쁘니 맥주 맛이 평소보다 맛있었다

이곳이 무릉도원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숙소로 돌아와 씻고 좀 쉬다가 이제 본게임인 바베큐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뜨거운 화력속에 고기들이 맛있게 익고 있다

 

 

하얀색 병 친구와 고기들과 여러 음식들이 맛있게 차려지고 있다

소시지들도 노릇노릇 잘 익었다

 

 

물놀이 후 + 놀러와서 먹는 고기는 평소에 먹는 고기랑 다른 고기 같다

고기들도 훨씬 맛있고 밥과 하얀색 병 친구와 같이 폭풍 흡입했다

 

 

 뒤에 자연풍경을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

 

 

놀다가 새벽에는 출출해서 육개장을 한사발 먹었다

배도 채웠겠다 잠도 오고 이제 취침을 할 시간이다

 

 

자다가 퇴실시간이 되어 퇴실을 하고 집가기 전 백반과 청국장을 먹으러 왔다

 

 

 

보글보글 아주 잘 끓고 있는 청국장이다

 

 

콩들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구수하니 맛있었다

마지막 까지 만족스럽게 먹은 즐거운 1박2일동안의 야유회 였다

 

✔ 대전 안영동 청원골 가게정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