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국내)

[대전 / 호동] 모암로 7번길 / 초코라떼 / 크림딸기라떼 / 바스크 치즈케이크

by 김부스 2024. 1.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김부스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포스팅은 대전 호동 쪽에 제가 자주 가는 조용하고 주택을 개조해서 인테리어가 안락하고 이쁜

 

호동의 골목 속에 위치한 모암로 7번 길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 대전 호동 모암로 7번 길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중구 모암로 7번 길 5 / 호동 25-14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09:30~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카페인근 골목에 주차가능, 호동 버스정류장 근처위치

반응형

 

▶ 카페내부의 모습과 분위기

 

카페내부의 모습과 분위기

 

카페는 주택가의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하고 주택을 개조해서 이쁘게 만든 카페였습니다ㅎㅎ

 

작년 연말쯤에 방문해서 크고 이쁜 트리가 저희를 반겨주었고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들과 다양한 디저트들이 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달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머랭쿠키를 자주 먹습니다!

 

SMALL

 

카페내부의 분위기와 모습

 

자리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보통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지만 오늘은 1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1층 안쪽에

 

치한 곳에 앉았고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곳과 안 벗고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편하신 곳에 앉으시면 될 것 같습

 

다!

 

▶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

 

다양한 음료수들과 커피들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는 크로플이 있었고 따뜻한 차 종류 음료수도 있었습니다ㅎㅎ

 

저는 따뜻한 초코라테를 주문하고 일행은 크림딸기라테 그리고 곁들여서 먹을 바스크 치즈케이크 주문했습니다!

 

▶ 맛과 식감

 

맛과 식감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음료수들이 나왔고

 

주문하진 않았지만 달달해 보이는 노란색의 바나나도 썰어서 같이 주셨습니다!

 

이제 시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초코라떼의 모습

 

 

개인적으로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진한 초코의 향이 좋았고 위에 뿌려진 초코가루랑 잘 어울렸습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하게 초코라테를 한입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달달한 음료를 먹으니 기분이 좋더군요ㅎㅎ

 

 

바스크 치즈케이크의 모습

 

겉이 탄듯한 비주얼이 특징인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스페인 바스크 지역의 한 식당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더군요ㅎㅎ

 

식감과 맛은 입에서 녹는듯한 부드러운 식감이어서 맛있었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바나나의 맛과 식감

 

바나나는 항상 맛있게 느끼던 달달하고 부드러운 바나나의 맛이었으며 

 

바나나를 한입 먹고 초코라테를 먹어주니 입안에서 바나나의 단맛과 초코라테의 단 맛이 궁합이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 포스팅을 마치며 ✔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 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고 1층과 2층에 테이블들이

 

있으니 편하신 곳에 앉으시면 되고 참고사항으로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고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었습니다ㅎㅎ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다른 포스팅을 작성해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