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20231112 대전 중구 대흥동 덕클 / 원앙볶음밥 / 가지튀김 / 량멘

by 김부스 2023.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일이 바빠서 포스팅을 자주 못 올리는 것 같네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먹부림을 하기 위해 대전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아시아퓨전 요리 음식점인 덕클을 방문했습니다

 

귀여워 보이는 오리가 입구에서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가게입구의 모습


대전 중구 대흥동 덕클 가게정보

주소 : 대전 중구 중교로 37-1 1층 / 대흥동 460-5
전화번호 : 0507-1311-3180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1:30~21:00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17:00(일요일 X) / 라스트오더 : 20:30

 

 

메뉴판의 모습

 

많은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있어서 군침이 흐르는 것을 버티며

 

고슬고슬한 계란볶음밥과 게살수프가 같이 나오는 원앙볶음밥

 

오이가 들어가 있고 특제땅콩소스로 비벼서 먹는 면요리인량만 그리고 가지튀김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가게 내부의 모습

 

가게 내부의 모습은 중화풍의 포스터들이 여러 개 붙어있었고 

 

지하철역에서 볼법한 전광판이 가게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음료수들과 하이볼 다양한 맥주들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들의 모습

 

일행과 이야기하면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한상 가득 등장했습니다

 

이제 저의 무기들인 젓가락과 숟가락을 들고 먹부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SMALL

 

원앙볶음밥의 모습

 

원앙볶음밥은 고슬고슬해 보이는 모습처럼 먹어보니 쌀의 식감이 아주 고슬고슬해서 제 취향이었고

 

각종 재료들이 담백하게 잘 어우러진 맛있는 볶음밥이었습니다

 

 

게살수프와 새우의 모습

 

원앙볶음밥과 같이 나온 게살수프는 밥을 먹다가 목이 좀 막힐 때 떠서 먹어주니 부드럽게 잘 넘어가서 좋았습니다

 

계속 흘러내려서 떠서 먹기는 좀 힘들었지만 부드러운 게살의 식감이 좋았고 탱탱한 새우는 맛있었습니다ㅎㅎ

 

량멘의 모습

 

량멘은 메뉴판의 설명처럼 특제땅콩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었으며 차가운 면과 잘 어울렸고

 

오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량만에 들어가 있는 오이는 오히려 식감이 아삭아삭해서 잘 먹었습니다

 

끝맛이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가지튀김의 모습

 

평소에 자주 보기 힘든 음식인 가지튀김은 커다란 가지들이 이쁜 그릇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맛은 딱 단짠단짠 단맛과 짭짜름한 맛이 잘 느껴지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식감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가지의 식감이 아주 잘 느껴졌습니다ㅎㅎ

 

옥수수젤리

 

입가심으로는 가게에 옥수수젤리가 있어서 마무리로 먹어주었습니다

 

옥수수젤리 유튜버들이 프라이팬에 녹여서 실타래처럼 만들어서 먹는 것을 본 것 같았는데 한번 시도해보고 싶군요ㅎㅎ

 

옥수수젤리까지 마지막에 잘 먹어주고 아주 알차게 먹은 덕클에서의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