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20230317 한남대 오리고기, 잔치국수, 타코야끼, 왕만두, 즉석우동, 페퍼로니피자

by 김부스 2023. 3. 19.
728x90
반응형
SMALL

새로 오픈한 가게를 가보았다

메뉴 종류가 많아서 일단 오리고기랑 잔치국수를 시켰는데 부추랑 청양고추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다

 

 

국물겸 시킨 잔치국수 

맛있고 배를 채워주었다

 

 

입가심? 으로 시킨 타코야끼

타코야끼 본연의 맛이었고 가스오부시와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다

 

 

타코야끼로만은 아쉬워서 페퍼로니피자도 시켰는데 냉동이라 그런지 도우가 얇긴했지만

그냥저냥 먹을만 했다

 

 

그러고 새로생긴 우동집을 가보았다

즉석우동을 시켰는데 국물도 칼칼하고 맛있었다

 

 

즉석우동과 함께 시킨 왕만두

안에는 고기피가 들어있었고 우동과 같이먹기 딱 좋고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