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국내)

20230311 포케, 컵 아이스크림, 쉑쉑버거

by 김부스 2023. 3. 12.
728x90
반응형
SMALL

처음 먹어본 연어포케

야채도 싱싱하니 연어와함께 드레싱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다

같이나온 곤약밥은 김자반과 같이 먹으니 괜찮았다

 

 

후식으론 컵 아이스크림

이날 날씨가 낮에 초여름 날씨였는데 걷다가 가게 들어와서 컵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시원하게 맛있었다

내가 먹은 맛은 코코넛우유와 레몬이였는데 코코넛우유는 커피향이 많이 났고 레몬은

우리가 생각하는 상큼한 레몬맛이였다 만족

 

 

중간에 이디야커피에서 시원하게 한잔먹고 놀다가 출출해져서 첫 쉑쉑버거 도전을 

해보았다

먹어본 소감은 고기에 육즙도 많이 나와서 맛있었고 빵도 안에 바삭하니 구워서 

만족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